초코혜린쥬아🍫❤️‍🔥
12 hour(s) ago
힛찌 안뇨옹~!! 오늘 힛지스가 성수로 간당!!! 갑자기 평일에 성수간다고 해서 놀랐죠?ㅠㅠ 평일 오후시간이라 힛찌들 많이 만날 같아서 저두 아쉬워여ㅠㅠ😭😭 그래두 혹시 시간이 되는 힛찌들 있다면 보러와줘용..💗💗 오늘 이쁘게 꾸몄거든요!! 다들 열일,열공 일텐데 홧팅하구!! 다들 점심 먹었겠죵??! 거르지 말구 드세여!!🍚 그럼 안뇨옹~~👋🏻👋🏻 오노추- 오반 선배님의 위태로울걸 점메추?저메추..? 뿌링클!!!!!!!!!!!!🤤🍗
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