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VZ유이
5 day(s) ago
안녕!!나 왔어 저번에 부산에 갔을때 멤버들이랑 바다에 갔는데 내가 일본에서 제일 좋아히는 바다 생각이 많이 났거든요 나 사진 찍은것두 좋아하잖아 그래서 여러분들 보여줄려구 오늘은 일본에서 찍은 바다사진들 가져왔어!!ㅎㅎㅎ 너무 이쁘징??😚여러분 오늘 하루도 화이팅🫶🏻
12
49
6
8
7
6
6
9
7
5
41